레고 무비



레고를 좋아하지 않는다. 제대로 조립해본 적도 없다. 어렸을 때 한번 구입했던 기억이 있는데 조립에 실패했기 때문에 전혀 흥미를 못 느꼈던 것 같다.(비싼 것이 제일 큼.) 그렇기에 레고 무비가 나와도 그렇게 끌리지 않았다. 

조립 코미디 액션이라고 봐야 하나. 레고에 흥미가 없어도 재미있게 볼 수 있다. 그리고 레고 마니아라면 정말 열광할 것 같다. 상상 이상으로 경이로웠다! 

스토리는 전형적인 영웅서사인데 본 적이 없는 레고 연출에 시각적 충격까지 느꼈다. 게다가 스피디한 전개와 끊임없이 터지는 농담들. 클라이맥스 부분에 현실과 접점이 나오는 부분이 이 영화를 상당히 깔끔한 결말로 이끈다. 어떤 식으로 영화를 만드는지 정말 궁금하다. 계속 시리즈화 되었으면 하는 영화가 탄생했다.





레고 배트맨 무비



레고 배트맨 무비. 레고 무비의 후속작으로 감독이 다른데 펼쳐지는 레고 세상이 경이로운 건 똑같다. 그리고 레고 무비보다 더 재미있는 후속편이다. 레고 배트맨 무비는 지금까지 나온 그 어떤 배트맨 영화보다 재미있다. 저번 현실과 레고 세계를 넘나들지 않고 오로지 레고 안 세계만 다룬다. 


전편이 분해된 것을 조립, 조립된 것을 분해. 레고의 특징을 많이 보여준 작품이라면 이번 후속편은 조립-분해를 기본으로 깔고 본격적인 캐릭터와 이야기에 더 집중한다. 그리고 고독한 배트맨을 다룬 이 이야기는 상당히 완성도 높고 훈훈하게 마무리 되며 후속편에 대한 기대를 갖게 만든다. 

당연히 레고를 몰라도 재미있고 레고를 알면 아주 열광하면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영화.
탄탄한 레고 아이템 위에 멋지게 쌓아올린 스토리까지 일품. 장기시리즈화 되나요? 정말 강력 추천하는 영화다.  





레고 닌자고 무비



이럴 수가~ 고양이에 속았다! 신선한 1편과 재미있던 2편 하지만 3편에서 고꾸라질 줄이야! 

물론 감독이 모두 다르긴 하지만 레고 닌자고 무비는 세 번째작이니 참신함보다는 2편의 배트맨 무비처럼 내용으로 승부를 봐야 했다. 

현실에서 레고 이야기를 들려준다는 설정도 진부하고, 분명 스피디한데 지루하고 끊임없이 개그를 시도하는데 재미없다.

레고 영화에서 변신 합체 메카닉 캐릭터까지 나오고 액션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지만 시나리오가 진부하니 보는 내내 지루했다.  

최신 컴퓨터 그래픽만 자랑으로 내세운 형편없는 영화처럼 레고 닌자고 무비는 트랜스포머 4가 생각이 날 정도였다.  





+ Recent posts